검색 방법   
제목: 소년점프 (Feat. 배기성)
가수: 마미손


폭염에 복면 쓰고
불구덩이에 처박힌
내 기분을 니들이 알아
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
악당들아 기다려라
이 만화에서 주인공은
절대 죽지 않아
계획대로 되고 있어
Ok 계획대로 되고 있어
소년점프 소년점프
와다다다다다다
와 나 시발 이거 완전히 좆됐네
제대로 빡세게 대가리 깸
But 아 필 라잌 소년 점프 실 그림
이거 완전 클래식 클리셰
주인공 초반에 고통 받고
각 잘 재고 무릎 팍 바닥 쳐 박고
야 병신새꺄 사실 다
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라고
계획대로 돼가고 있어
청춘 만화 빡세게 찍듯
마미손 풋내기 슛부터
시작 산왕전 머리 위 슬램덩크
Click- Clack-
부릅 부릅 부릅 Yeah 음 ya
이게 요즘 유행이라며
한국힙합 망해라
내가 여기서 쓰러 질 거 같냐
새끼들아
넘어져도 쓰리고 인생은 길고
내 음악도 길어
모험은 시작됐어
마미손 가자 렛츠고
도넛맨 미안해
마이크 못 줘서 미안해
딥 넉살 더콰 창모
악당들아 기다려라
이 만화에서 주인공은
절대 죽지 않아
계획대로 되고 있어 Ok
계획대로 되고 있어
소년점프 소년점프
와다다다다다다
마미손 내 인생 존나 뻥 yeah
손 쉬운 성공 꼴렸어 yeah
몰랐어 실패는 졸라 써
쉬운 성공은 화장빨 졸라 뽀얘
그니까 폴라폰 포도 폴라포
냉장고 꺼내서 급하게 삼킴
뒷골 아퍼 yeah
어 마미손 내 인생 존나 뻥
yeah yeah
우주는 겁나게 크고
난 우주의 조빱 조빱
날 떨어뜨린 심사위원님들
나빠 나빠
돌 맞은 개구리처럼 난 지금 아파
하나님 빌어요
내 맘의 사랑과 평화 평화 평화
내가 여기서 쓰러 질 거 같냐
새끼들아
넘어져도 쓰리고 인생은 길고
내 음악도 길어
모험은 시작됐어
마미손 가자 렛츠고
도넛맨 미안해
마이크 못 줘서 미안해
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
악당들아 기다려라
이 만화에서
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아
계획대로 되고 있어 Ok
계획대로 되고 있어
하 하 하 하 하 하
딥 넉살 더콰 창모
악당들아 기다려라
이 만화에서 주인공은
절대 죽지 않아
계획대로 되고 있어 Ok
계획대로 되고 있어
소년 점프 소년 점프 가자
폭염에 복면 쓰고 처박힌
불구덩이 기분을 니들이 알아


-----------------
소년점프 (Feat. 배기성)
마미손



가수
제목
정확한 가수,제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*마미손 다른 가사
소년점프 (Feat. 배기성)  가수:마미손

인기 가사 TOP 100  연도별 인기 가사  라디오 방송 듣기
Copyright ⓒ 좋은 가사 검색, 2018 (가요,팝송 가사검색)